Menu Close

DC2DC News / 3 2 2014

[Insight into North Korea]
이번주 3월 5일 수요일 저녁 8시에GWU Elliott School 113호(1957 E Street)에서 탈북자 두분을 모시고 북한인권실태를 직접 듣는 모임이 있습니다.

[Son of God 영화 단체관람]
이번주 3월 8일 토요일 저녁에 Georgetown AMC 영화관에서 “Son of God” 영화를 함께 관람합니다. 관람 후 간식시간을 통해 영화내용에 관련한 토론회를 모입니다. 모이는 시간은 추후 공지해드립니다.

[또래별 점심 단체사진]
다음주 일요일 예배 후 점심식사는 또래별로 모여서 식사합니다. 우리 교회의 첫 단체사진도 촬영할 예정입니다.

[생명의 배포]
각 PrimeTime에서 주문하신 생명의 삶이 배포되고 있습니다. 주문하신 분들은 권당 $4불씩PT섬김장들께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권당 시중가 $5.50, 교회디스카운트 가격 $4.25)

[PrimeTime]
오늘 점심식사 후 PrimeTime(소그룹모임)이 있습니다. 소그룹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예배 후에 유학종 섬김장께 꼭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Partnership Download]
5주 기본양육 학습과정 마지막 모임이 화요일과 수요일 밤 9시에 Georgetown과 Foggy Bottom에서 있겠습니다. 다음 PD성경공부는 여름방학 중에 있을 예정입니다.

[Cambodia Vision Trip]
7월 21일부터 8월 1일까지 열리는 캄보디아 남부 항구도시 시아누크빌 비전여행에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Facebook Page 공지를 참고하시고 홍 전도사님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폰용 교회앱 다운로드 – 주보와 성경본문, 공지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 dc2dc)
* 기도제목 접수 – 교회 홈페이지나 pray@dc2dcchurch.org로 연락주세요.
* 봉헌 – 예배당 좌석으로 들어오시는 쪽에 위치한 바구니 안에 봉헌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