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DC2DC News I 12 22 2013

[성탄이브모임]

이번주 12월 24일 화요일 저녁 6시에 홍전도사님 집에서 성탄이브모임을 갖습니다. 식사, 게임, 선물교환($20 미만) 등의 순서로 함께 예수의 오심을 기뻐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당일 오후 5시에 겔멘 앞에서 라이드 운행됩니다. 예배후 샐러드, 음료수, 디저트 등을 비롯한 팟럭음식 싸인업이 있겠습니다.

 

[교회 은행구좌 개설]

교회재정을 위한 은행구좌를 개설하였습니다. 봉헌과 지원금을 위한 첵크는 DC2DC Church로 기입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2 다운로드]

저희 교회가 자체제작한 12월곡이https://soundcloud.com/dc2dc-music/dc2dc-2013-12에 올라왔습니다. 무료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014 봄학기 사역을 위한 제안]

다음 학기의 교회 안팎의 사역을 위한 제안을 홍 전도사님이나 각 PT 섬김장에게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봄학기 PrimeTime]

1월 중하순부터 시작될 봄학기 PT는 가을학기 페루, 몽골팀 가족 그대로 이어지게 됩니다.

 

[다음주 일요일 점심]

2013년 마지막 일요일인 다음주 주일 점심식사는 오픈식사로 합니다. 친구들과 지인들끼리 함께 자유롭게 식사하며 즐기는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1 스키/눈썰매장 여행]

1월 첫째주 혹은 셋째주로 기획하고 있습니다. 많은 정보와 참여를 바랍니다. 다음주에 상세공지합니다.

 

[귀국/졸업/타지여행]

학기가 끝나고 졸업 혹은 방학 차 귀국하시거나 타지로 여행하시는 분들은 꼭 홍 전도사님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스마트폰용 교회앱 다운로드 Keyword: dc2dc

* 기도제목 접수 홈페이지 혹은 pray@dc2dcchurch.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