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DC2DC News 11 1 2015

백악관조찬기도회 / White House Prayer Breakfast
이번주 11월 7일 토요일 오전 8시에 백악관 북문 앞 Lafayette Square의 Jackson동상 앞에서 기도와 섬김의 모임을 갖습니다. 노숙가족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옷과 담요를 배포할 예정입니다. 공동체적인 믿음을 행동으로 증명하는 기회이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문의: 김아주 팀장 akim1@law.gwu.edu)

KINGDOM Conference
12월 27일 일요일 오후부터 30일 수요일 정오까지 3박 4일간 KINGDOM 청년집회가 열립니다. 장소는 DoubleTree Hotel (Princeton, NJ)이며, 11월 2일 월요일까지 Early Bird (숙식, 등록비 포함 $195)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www.kingdomusa.org)

My Story
여러분의 삶 가운데 찾아와주셔서 만나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예배 중 약 3-5분간 교우들과 함께 나눠주실 분들은 홍 강도사님이나 찬양팀장님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joey@dc2dcchurch.org)

안내팀 모집 / Welcome Team Volunteer
교회를 방문하시는 분들을 환영하고 안내하는 섬김에 동참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신현정 팀장님께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hkellyshin@gmail.com)

찬양팀 모집 / Praise Team Volunteer
악기, 노래, 작곡, 작사, 음향 등으로 봉사하실 섬김이를 모집합니다. Partnership Download를 수료 혹은 참여 중인 분이면 가능합니다. (문의: 유학종 찬양팀장 r.yoo@dc2dcchurch.org)

기도요청 / Prayer Request
에배당 뒷편에 마련된 기도요청카드 혹은 이메일(pray@dc2dcchurch.org)로 기도제목을 알려주시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Partnership Download / Course 101, 201
기말고사가 끝나는 12월 초에 겨울학기 성경공부를 시작합니다. 방학기간에 DC에 계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 예정입니다.

* 스마트폰용 교회앱 다운로드 – 주보, 성경, 공지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 dc2dc)
* 기도제목 접수 – 교회 홈페이지나 pray@dc2dcchurch.org로 연락주세요.
* 봉헌 – 예배당 좌석으로 들어오시는 쪽에 위치한 바구니 안에 봉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