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DC2DC News / 11 10 2013

[추수감사주일]

다음주 11월 17일 일요일은 DC2DC가 처음 맞는 추수감사주일입니다. 친구 한명씩 초청하여 함께 예배하고 풍성한 점심식사를 함께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암송구절]

이번 한주간 전교인이 함께 외울 구절은 로마서 6:23입니다. 추수감사주일예배에 함께 암송하며 감사합니다.

 

[디투디 수양회 – RE:BOOT]

11월 29일 금요일과 30일 토요일 이틀간 버지니아 워랜튼에서 있겠습니다. RE:BOOT란 주제로 36시간동안 복음 안에서 새로와지고 하나가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참가비는 $40불입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들은 이호정 씨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수감사만찬]

11월 28일 목요일 추수감사절 늦은 오후 5시에 홍주형 전도사님 집에서 저녁식사가 있습니다. 오실 수 있는 분들은 모두 오세요. 참석여부를 홍 전도사님께 미리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이드가능)

 

[PrimeTime]

PT 소그룹모임이 점심식사 후 있습니다. 오늘 PT에 소속되지 못하신 분들은 섬김장(김형인, 유학종)에게 문의바랍니다.

 

[무료 스마트폰 ]

교회의 주보와 공지, 소그룹자료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앱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꼭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Cambodia Vision Trip]

2014년 여름에 캄보디아로  비전여행을 가게 됩니다. 조만간에 참가신청이 시작되오니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홍 전도사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0 헌금총액]

교회 홈페이지에 10월 헌금총액을 올렸습니다. 하나님 나라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합니다.

 

[비영리단체 등록 지원부탁]

본교회를 워싱턴DC와 IRS에 비영리단체와 교회로 등록하려고 합니다. DC내 거주자의 이름과 주소가 필요한데 도우실 수 있는 분은 홍 전도사에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섬김이 모집]

점심카페 셋업, 안내 등으로 봉사하실 분들을 각 부분별로 1-2명 모집합니다.

 

[설교MP3]

부득이한 사정으로 Sunday Celebration에 참석하지 못하신 교인분들께 한하여 설교MP3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문의: worship@dc2dcchurch.org

 

[기도제목 접수]

홈페이지를 통해 기도제목을 나눠주시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좀더 구체적이고 프라이버시가 필요한 기도제목은 pray@dc2dcchurch.org로 연락주시면 비밀보장과 함께 꼭 기도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