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DC2DC News / 11 9 2014

[추수감사주일]
다음주 11월 16일 일요일은 추수감사주일로 지킵니다. 이번 한주간 동안 지난 한해를 돌이켜보시면서 하나님께 감사함으로 추수감사의 은혜를 나누도록 합니다.

[추수감사만찬]
추수감사절 당일인11월 27일 목요일 오후 5시에 홍주형 강도사 댁에서 추수감사만찬이 있겠습니다. 이 지역에 친척이 없는 분들께서는 꼭 참석하시길 바랍니다. (라이드제공)

[가을수양회 Prison Break 등록]
“Prison Break” 가을수양회가 11월 22일 토요일 아침 9시부터 23일 일요일 아침 10시까지 에즈라수양관에서 있겠습니다. 특별히 필라델피아에서 사역하고 계시는 이진석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게 되었습니다. 신청서와 등록비 $40을 PT팀장들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Partnership Download 종강]
지난 6주간 있었던 첫양육과정 가을세션을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수료자: 방신영, 마키코, 최지원, 양윤지]

[Course 101 시작]
영적성장 Course 101 6주과정이 곧 시작됩니다. PD를 마치신 분들에 한하여 모집합니다. 교재비는 $15이며 홍 강도사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래별점심]
오늘 예배후 점심은 또래별로 모여 식사하게 됩니다. 테이블에 놓여있는 출생년도를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폰용 교회앱 다운로드 – 주보, 성경, 공지, 소그룹교재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 dc2dc)
* 기도제목 접수 – 교회 홈페이지나 pray@dc2dcchurch.org로 연락주세요.
* 봉헌 – 예배당 좌석으로 들어오시는 쪽에 위치한 바구니 안에 봉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