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DC2DC News / 2 2 2014

[Partnership Download]
5주 기본양육 학습과정이 이번주부터 시작됩니다. Georgetown 지역은 GT Business School MSB198에서 화요일 밤 9시, Foggy Bottom 지역은 GWU Marvin Center G07에서 수요일 밤 9시에 모입니다. 참석하고 싶으신 분들은 예배후 싸인업하시기 바랍니다.

[Cambodia Vision Trip]
올여름에 캄보디아로 비전여행을 가게 됩니다. 캄보디아 남부 항구도시 시아누크빌의 Life University와 부속 초중고등학교의 현지상황을 둘러보고 섬기게 됩니다. 7월 21일 월요일에 출발하여 8월 1일 금요일에 돌아오게 되며, 일정의 마지막 3일은 한국에서 한국선교역사 세미나 및 탐방 등의 일정이 있습니다. 2월중에 항공권을 예매하려고 합니다. 한국에서 직접 출발하여 캄보디아에서 합류도 가능합니다. 다음주에 상세일정을 알려드립니다.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성경일독표]
일년에 성경 전체를 통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독표가 예배실 뒷쪽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섬김이 모집]
안내 및 방문자환영, 예배섬김 등으로 섬기고 싶은 분들은 홍 전도사님께 꼭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PrimeTime]
오늘 점심식사 후 PrimeTime(소그룹모임)이 있습니다. 소그룹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예배 후에 유학종 섬김장께 꼭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 스마트폰용 교회앱 다운로드 – Keyword: dc2dc
* 기도제목 접수 – 홈페이지 혹은 pray@dc2dcchurch.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