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DC2DC News / 3 23 2014

[Spring Picnic]
날씨가 허락하는대로 이번주 3월 29일 토요일(11:30AM-3PM)에 봄소풍을 갖습니다. 장소는 Georgetown에서 10여분 거리인 Great Falls 국립공원이며 라이드 가능합니다. 회비는 직장인 $10, 학생 $5입니다. (우천시 4월 5일 토요일로 잠정연기합니다.)

[또래별 점심 단체사진]
다음주 3월 30일 주일예배 직후 단체사진 촬영이 있으며, 또래별로 함께 모여 식사를 합니다.

[2014 봄수양회]
“Breathe in the Eye  of the Storm”이란 주제로 4월 12일 토요일부터 13일 일요일까지 1박 2일간 열리게 됩니다. 장소는 지난 가을수양회와 같은 곳으로서 DC에서 40여분 떨어진 에즈라수양관입니다. 오늘부터 참가신청 작성과 함께 참가비 $40을 PT 섬김장들께 주시길 바랍니다.

[생명의 4월호 배포]
여러분의 개인예배를 돕는 생명의 삶4월호를 예배 후 배포합니다. 주문하신 분들은 PT장에게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권당 $4)

[PrimeTime]
오늘 점심식사 후 PrimeTime(소그룹모임)이 있습니다. 소그룹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예배 후에 유학종 섬김장께 꼭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페루PT: 김형인 / 몽골PT: 김승연 / 미국PT: 유학종)

[점심봉사]
다음주 일요일예배 후 점심식사를 섬겨주실 분들은 김형인팀장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름다운 뒷모습켐페인]
오늘부터 점심식사 후 자기의 접시는 자기가 버리고 테이블을 제자리에 배치하는 섬김을 다함께 실시합니다. 자발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폰용 교회앱 다운로드 – 주보, 성경, 공지, 소그룹교재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 dc2dc)
* 기도제목 접수 – 교회 홈페이지나 pray@dc2dcchurch.org로 연락주세요.
* 봉헌 – 예배당 좌석으로 들어오시는 쪽에 위치한 바구니 안에 봉헌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