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DC2DC News / 3 29 2015

[부활주일 및 노숙자 봉사]
다음주 일요일은 부활주일로 지킵니다. 이번 한주간은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과 죽음을 집중적으로 생각하며 부활절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예배 후 4시에 Franklin Park에서 노숙자들을 위한 부활절 행사 도우미로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성금요일 기도모임]
이번주 4월 3일 금요일 밤 8시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서의 죽으심을 기념하는 성금요일 기도모임을 갖습니다. 장소는 GWU Phillips Hall 217입니다.

[백악관조찬기도회]
이번주 4월 4일 토요일 아침 8시에 백악관 북문 앞 공원에서 기도와 섬김의 시간을 갖습니다.

[점심식사]
예배 후 옆건물 식당에서 간단한 점심식사가 있겠습니다. 모두 참석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Coffee Break]
오늘 식사 후에 홍 강도사님과 함께 하는 Coffee Break가 있겠습니다. 처음 방문하신 분들과 교회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들, 그리고 소그룹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을 모시고 편하게 대화 나누는 자리이오니 홍 강도사님과 유익한 시간 보내시고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 스마트폰용 교회앱 다운로드 – 주보, 성경, 공지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 dc2dc)
* 기도제목 접수 – 교회 홈페이지나 pray@dc2dcchurch.org로 연락주세요.
* 봉헌 – 예배당 좌석으로 들어오시는 쪽에 위치한 바구니 안에 봉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