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DC2DC News / 9-1-2013

[Opening Celebration]
새교회와 새학기를 위한 Opening Celebration에 참석해주셔서 축복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워싱턴DC와 교회를 위하여 계속 기도부탁드리겠습니다.

[재정사용 보고]
8월 첫주부터 오늘까지 들어온 봉헌 전액을 버지니아 개척교회 지원과 그 교회 담임목사님의 사모님의 암치료를 위해 사용하겠다고 온라인으로 먼저 공지해드린바 있고 오늘 광고시간에도 말씀드린바 있습니다. 여러분이 5주간 봉헌으로 헌신하신 $1016 전액을 곧 목사님과 교회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께 감사찬송을 드리며, 아울러 사모님의 쾌유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장보기셔틀]
유학생활에 김치 정도는 먹어줘야겠죠? 한인식품점 장보기셔틀이 무료운행됩니다. 이번주 9월 7일 토요일 아침 8:30에 GWU Gelman앞에서 출발합니다. 몇자리 더 남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U와 GT에서 오시는 분들은 직접 모시러 갑니다. 연락주세요.

[백악관조찬기도회]
이번주 9월 7일 토요일 아침 7시에 백악관 북문 앞 공원에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노숙이웃들과 함께 간단한 아침을 먹고 기도합니다.

[PrimeTime 소그룹 싸인업]
소그룹모임을 곧 시작합니다. 싸인업하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은 추후공지합니다.

[교회관련 연락처]
함께 섬기고 싶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홍주형 전도사에게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Cell: 443-745-5291
Email:jhong@dc2dcchurch.org

[Mid-week Connection]
dc2dcchurch.org와 www.facebook.com/dc2dc를 통해 교회의 각종 소식과 나눔으로 연결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