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DC2DC News I 12 8 2013

[DC정부 등록인가]

우리 교회가 워싱턴DC 정부에 교회/종교단체로서 정식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앞으로 IRS 세금공제 신청과 은행구좌 개설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Survival Kit]

오늘 점심식사를 마치고 기말고사용 Survival Kit를 함께 만드는 시간을 잠시 갖겠습니다. 시험을 치르는 친구들에게 나눠줄 응원용선물이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귀국/졸업/타지여행]

학기가 끝나고 졸업 혹은 방학 차 귀국하시거나 타지로 여행하시는 분들은 꼭 홍 전도사님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rimeTime]

PT(소그룹모임)가 점심식사 후 있습니다. PT에 소속되지 못하신 분들은 섬김장(김형인 페루PT장, 유학종 몽고 PT장)에게 문의바랍니다. 가을학기 마지막 PT모임은 12월 15일입니다.

 

[New York Bible Conference]

1월 9일 목요일부터 2박 3일간 뉴욕주 시라큐스에서 있는 NYBC에 참석하실 분은 이번주 목요일까지 홍 전도사님께 알려주세요. 참가비는 전액지원해드립니다. (www.facebook.com/mynybc)

 

[성탄주일]

12월 22일 주일은 성탄주일로 지킵니다.

 

[디투디 찬양녹음 참여]

12월 초순에 발표될 우리 교회 두번째 새찬양 녹음작업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을 모집합니다. (문의: 유학종 찬양팀장)

 

[Cambodia Vision Trip]

2014년 7월 중순에 캄보디아로  비전여행을 가게 됩니다.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홍 전도사)

 

* 스마트폰용 교회앱 다운로드 Keyword: dc2dc

* 기도제목 접수 – 홈페이지 혹은 pray@dc2dcchurch.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