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DC2DC News 11 15 2015

추수감사 특송 자원자 모집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요한복음 말씀에 반응하는 감사찬양으로 함께 섬기실 분들을 찾습니다. 소프라노, 알토, 테너, 베이스 각 파트에 2명씩 모집하며, 문의는 유학종 찬양팀장에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r.yoo@dc2dcchurch.org)

2016 봄학기 PrimeTime Servant (PTS) 모집
말씀과 삶을 나눔으로 공동체적 영적성장을 도모하는 PrimeTime을 인도하실 섬김이를 모집합니다. Partnership Download 수료자 혹은 참석예정자 중에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홍 강도사님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joey@dc2dcchurch.org)

COFFEE BREAK
점심식사 후 홍 강도사님과 함께 신앙과 교회에 대하여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갖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홍 강도사님께 직접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남자 겨울옷 여자 신발 구함
12월 5일 토요일에 있을 백악관조찬기도회에서 노숙가족들에게 나누어 줄 남자 겨울옷과 여자 신발을 구합니다. 이웃을 위한 여분이 있으신 분들은 김아주 팀장님께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akim1@law.gwu.edu)

* 스마트폰용 교회앱 다운로드 – 주보, 성경, 공지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 dc2dc)
* 기도제목 접수 – 교회 홈페이지나 pray@dc2dcchurch.org로 연락주세요.
* 봉헌 – 예배당 좌석으로 들어오시는 쪽에 위치한 바구니 안에 봉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