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DC2DC News 8 23 2015

[e주보]
저희 교회는 주보를 별도로 제작하지 않습니다. 전화에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e주보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Parking Permit 배포]
교회 건물 뒷편에 주차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주차허가증을 발급해드립니다. 운전석 앞에 올려놓으시고 예배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안내팀)

[점심식사 섬김]
예배 후 점심식사 제공 혹은 2인 1조 준비와 정리로 섬기고 싶으신 분들은 권용주 교우님께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주년 감사 및 신입생 환영을 위한 점심봉사 싸인업]
9월 6일 일요일은 저희 교회가 예배를 시작한지 2년이 되어 하나님께 감사하고, 가을학기 신입생들을 환영하는 날로 모입니다. 간단한 메뉴로 점심식사를 함꼐 섬기실 수 있는 분들은 싸인업해주시기 바랍니다.

[PrimeTime Servant 모집]
9월 첫주부터 11월 마지막 주까지 가을학기 동안 PrimeTime 소그룹을 섬겨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문의: 홍 강도사)

[Partnership Download]
Partnership Download 5주과정 성경공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홍 강도사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성경공부 모임시간은 함께 의논하여 결정하도록 합니다.

[101 성경공부]
내일 월요일 저녁 8시에 101 성경공부가 지난 주와 같은 장소에서 있겠습니다.

[임시 공동의회]
점심식사 후 같은 자리에서 임시 공동의회를 갖습니다. Partnership Download를 마치신 교우들께서는 꼭 참석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점심식사]
예배 후 옆건물 식당에서 간단한 점심식사가 있겠습니다. 모두 참석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