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DC2DC News I 12 1 2013

[백악관 피자파티]

이번주 12월 6일 금요일 밤 9시에 백악관 후문 앞 공원에서 노숙가족들과 함께 피자파티를 엽니다. 이번달에는 매달 첫 토요일에 열리는 백악관조찬기도회 대신 피자파티로 섬기는 시간을 갖습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도네이션 1불 이상 환영)

 

[디투디 수양회 – RE:BOOT]

우리 교회 첫 수양회를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내년 봄에 있을 수양회에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Survival Kit]

다음주 예배 후 점심식사를 마치고 기말고사용 Survival Kit를 함께 만드는 시간을 갖습니다. 시험을 치르는 친구들에게 나눠줄 백이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PrimeTime]

PT(소그룹모임)가 점심식사 후 있습니다. PT에 소속되지 못하신 분들은 섬김장(김형인 페루PT장, 유학종 몽고 PT장)에게 문의바랍니다.

 

[필리핀구호기금 송금]

추수감사 특별헌금 $472전액을 필리핀 현지 선교사님께 송금하였습니다. 그 나라를 계속 기도 중에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디투디 찬양녹음 참여]

12월 초순에 발표될 우리 교회 두번째 새찬양 녹음작업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을 모집합니다. (문의: 유학종)

 

[Cambodia Vision Trip]

2014년 7월 중순에 캄보디아로  비전여행을 가게 됩니다.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홍 전도사)

 

[무료 스마트폰 ]

교회의 주보와 공지, 소그룹자료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앱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꼭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Keyword: dc2dc)

 

[기도제목 접수]

홈페이지를 통해 기도제목을 나눠주시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좀더 구체적이고 프라이버시가 필요한 기도제목은 pray@dc2dcchurch.org로 연락주시면 비밀보장과 함께 꼭 기도해드립니다.